솔비, 10월 3일 컴백…’하이퍼리즘’ 두 번째 시리즈

솔비, 10월 3일 컴백…’하이퍼리즘’ 두 번째 시리즈

Posted on

솔비가 10월 3일 컴백한다.

13일 솔비 소속사에 따르면 솔비는 지난 해 5월 발매한 ‘하이퍼리즘:레드’ 이후 1년 5개월 여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. ‘하이퍼리즘:블루’에는 타이틀 곡 ‘클라스업(Class Up)’과 신곡 ‘외로워 괴로워’가 수록된다. 

타이틀 곡 ‘클라스 업’은 솔비가 로마에서 여행을 하며 작업을 하던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. 가사와 멜로디는 솔비가 만들고 작곡가 커즈디가 사운드 메이킹을 맡았다. 타인에게 보여주기에 더 치중하고, 또 포장에 따라 확연히 달라지는 시선과 대우를 무시할 수 없는 현실을 바라보며 무엇이 중요한지 묻는 깊은 사색과 직설적인 통찰이 담겨있다. 모두가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통해 음악으로 소통하길 바라는 뮤지션 솔비의 진심이 담긴 노래라는 설명이다. 솔비는 단순하고 재밌는 손 찌르기 포인트 안무 역시 직접 구상해 다방면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탄생시켰다.

1인 미디어 채널 ‘로마공주 솔비’를 운영 중인 솔비는 지난 3월 ‘클라스업’을 선공개한 바 있다. 소속사 관계자는 “솔비의 메시지는 언제나 지금 이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를 향한다. ‘클라스업’ 역시 현실적인 직시를 통해 질문을 던지고 대중과 소통하기 위한 뮤지션 솔비의 의도가 담겨있다”며 “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‘클라스업’을 함께 즐겨 달라”고 기대를 당부했다.

솔비는 ‘하이퍼리즘:블루’ 발매와 함께 10월 초 개인전시를 준비 중이다. 유튜브 채널인 ‘로마공주 솔비’에서 크리에이터로서 활동도 활발히 이어간다.

황지영기자 hwang.jeeyoung@jtbc.co.kr

 

Read Extra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